본문 바로가기
정보

엘리엇페이지 엘렌페이지 수영복 사진 공개

by 향긋한커피 2021. 5. 26.
반응형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성전화 후 상의탈의 한 수영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공개와 함께 "첫번째 트렁크 수영복"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난 3월 유방 절제술 후 사진입니다.

 

엘리엇 페이지
엘리엇 페이지

 

엘리엇페이지는 누구?

2007년 영화 '주노'에서 연기력을 니정받아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배우이며 이때는 엘렌페이지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정말 유명한 영화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과 '엑스맨' 시리즈에서도 나오면서 국내에서도 꽤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입니다.

 

동성애자 엘렌페이지

2014년에는 자신을 동성애자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2019년 12월 성전환 사실을 알렸습니다. 동성애자와 트렌스젠더는 분명 다른 영역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미국 시사잡지 타임과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그는 어린시절 성 정체성 문제로 고통을 겪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성전환 이후 나는 완전히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엘리엇페이지로 살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

그는 '오프라 컨버세이션'에서 커밍아웃 이후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줬는지 질문에 "샤워를 끝내고 수건을 허리에 감은 채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고 '저기 내가 있구나'라고 생각할때" "티셔츠를 입고 가슴에 와 닿는 촉감을 느꼈을 때, 내 인생 처음으로 편안함을 느꼈다"고 답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인스타사진을 보면 그는 정말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이 여성으로 전환하는 트레스젠더는 많이 봤지만 반대로 여성이 남성으로 전환한 트레스젠더는 거의 못 봤기 때문에 사실 낯설고 살짝 당황스럽고 그런 것들이 있지만 그가 행복하다면 된 겁니다!! 저는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